이러한 팁을 따를 때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쉽다.

2020. 7. 20. 19:14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을 따를 때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쉽다.




여러분은 애완동물을 안에 두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의 물건들을 망가뜨린다.


그는 양탄자에 오줌을 싸고 네 가구들을 망가뜨리고 있어.


그건 모두 네가 그를 훈련시키지 않았기 때문이야.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의 개집 매너를 가르치기 위해 입증된 방법을 검토할 것이다.




개에게 좋은 행동을 보상할 때는 통제되고 침착한 행동을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훈련 명령을 제대로 따른다면, 침착한 동물에게 그 행동을 보상하는 것이 허용된다.


여러분이 만들고 있는 진로에 너무 기뻐할 수도 있지만, 흥분된 모습을 보이는 것은 개를 흥분하게 하고 자제력을 잃게 만든다.


침착하고 침착하게 보상도 베풀어라.




여러 마리의 개를 서로 가까이 묶지 마십시오.


사슬이 얽히면 개들이 다칠 수 있다.


최악의 경우, 몸집이 큰 개는 자신을 풀어주려고 애쓰다가, 전적으로 우연히 작은 개를 목졸라 죽이거나 으스러뜨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개를 가르칠 때는 인내심을 가져라,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같은 명령을 25-50번 반복하는 것이 개가 그것을 이해하는 데 사용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같은 명령을 계속 반복하면 결국 당신의 개는 그것을 배울 것이다.




충격 칼라를 가지고 신경 쓰지 마.


많은 경우에, 그들은 만들어진 광고 기대치에 부응하지 못하고, 더 효과적이고 전통적인 훈련 도구보다 더 많은 돈일 뿐이다.


게다가, 충격 칼라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개가 좋은 행동을 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이러한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집에서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말할 수 있는 한 구절을 정하고, 매번 그 구절을 고수하라.


여러분이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애완동물을 데리고 밖에 나갈 때마다, "화장실 가"와 같은 구절을 선택해서, 그는 그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기억한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모두 매일의 훈련을 즐기도록 하라.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내서 재미있게 놀면 강아지가 너를 더 좋아하게 되고, 이것은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문제가 적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훈련이 재미있을 수 있지만, 일정 기간 동안 매일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개를 훈련시킬 때는 일관성을 유지하라.


만약 둘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애완동물을 훈련시키고 있다면, 그들 모두가 똑같은 명령, 보상, 훈육을 하도록 하라.


개들이 특정한 명령어 세트를 하나만 배우고 행동이 받는 반응에 익숙해지면 더 쉬울 것이다.




개 훈련의 핵심 부분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나중에 고쳐져야 할 나쁜 습관을 기르기 보다는 일을 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식탁용 음식의 찌꺼기를 주지 않는다면, 그들은 절대로 그것을 구걸하기 시작할 수 없을 것이다.




강아지가 실내에 있기를 바라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로 판명되고 있다.


더 이상 씹은 신발과 가구에 긁힌 상처로 고생할 필요가 없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지침을 따르면, 여러분은 실내, 실외, 혹은 두 가지 모두에 더 적합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가족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