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내부를 고치는 방법

2020. 7. 20. 19:14카테고리 없음


가정 내부를 고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생활공간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방법으로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를 원하십니까? 안심하셔도 됩니다, 당신만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 작품은 당신에게 이 노력을 추구할 수 있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줄 겁니다.


여기 설계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쉬운 몇 가지 팁이 있다.




작은 방에 놓을 가구를 고를 때, 다재다능한 조각을 찾아라.


예를 들어, 의자나 소파를 사용하는 대신, 오토맨을 사용하라.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오스만을 테이블이나 좌석으로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더 잘 활용한다.


만약 당신이 장식이 될 수 있고 또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중요한 실내 디자인 개념은 항상 방이 가지고 있는 빛의 양을 고려하는 것이다.


창문이 거의 없는 방에 페인트칠을 할 때는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인테리어 프로젝트에 투입할 수 있는 금액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예산이 궁극적으로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을 시작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이런 접근법으로 불안과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잡동사니를 없애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대부분의 집들은 항상 청소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옷장과 그 안에 먼지가 쌓이는 물건을 보관하고 있는 공간은 더욱 그렇다.


차고세일을 하고 현금을 모으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라.




많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인테리어에 대해 할 말이 있는데, 어느 정도까지만 들어봐야 한다.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깨닫는다면 여러분의 집은 훨씬 더 나아질 것이고, 여러분의 판단에 의존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설계하고 있다면, 카운터탑에 관한 한 틀에서 벗어나 생각해보라.


항상 고려해야 할 인기 있는 화강암도 있지만, 코르크, 콘크리트 또는 나무와 같은 전통적인 재료가 아닌 물질을 사용하는 것도 생각해 보라.


이러한 옵션들은 덜 비싸고 더 매력적일 수 있다.




실내 장식을 할 때 방의 목적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아라.


이 방에 몇 명이나 동시에 있을 것인지, 무엇을 할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아라.


공용실은 설계 시 다양한 가족 구성원과 투숙객을 고려해야 하지만 침실과 같은 객실은 그곳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개인에 맞게 조정되어야 한다.




벽지를 방의 한 부분에만 사용할 경우의 디자인 효과를 고려하십시오.


벽을 새로 단장하는 데는 많은 돈이 들 수 있다.


돈을 절약하려면 벽의 일부분에만 벽지를 발라라.


굵은 색의 테두리를 골라서 벽의 나머지 부분을 칠하면 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벽을 위한 독특한 외관을 만들면서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디자인하기 위해 값비싼 프로나 화려한 디자인 잡지가 필요하지 않다.


여러분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배우려는 의지와 여러분의 관심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완벽한 안식처를 설계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충고는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