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은 혼동할 필요가 없다.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2020. 7. 20. 19:12카테고리 없음


쥬싱은 혼동할 필요가 없다.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규칙적인 주싱은 어떤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가? 규칙적으로 주스를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활력, 에너지, 전반적인 건강의 현저한 향상을 볼 수 있고 또한 신진대사가 빨라지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한 갈망이 줄어든다.


이 정보가 당신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는가? 더 이상 보지 마!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쥬스를 만들 때, 브로콜리, 차드, 파슬리, 케일, 시금치와 같은 야채의 재료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적어도 절반과 4분의 3정도의 초록색 재료를 주스에 넣은 다음 과일처럼 조금 더 달콤한 재료를 넣어 맛을 낸다.


과일 주스는 천연 설탕이 풍부하고 야채보다 비타민과 영양분이 적다.




아이들이 기피하는 야채를 먹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스를 먹이는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알고 있듯이, 아이들은 대개 채소를 피한다.


과일과 채소를 함께 주스로 즙을 내어 훌륭한 맛을 내고 아이들이 마시고 있는 채소에 대해 어둠에 잠기게 할 수 있다.




주스를 만들기 전에 사용할 과일과 채소를 조사하십시오.


다른 음식들은 여러분의 몸에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 어떤 음식들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반면, 다른 음식들은 항산화제가 풍부할 수 있다.


매일 필요한 야채와 과일을 사용해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영양분을 불어넣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새롭고 이국적인 주스 혼합물을 발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생강을 먹는 것은 체한 것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주스에 첨가하면 위장병을 치유하는 동시에 음료에 약간의 정력을 더할 수 있다.


위장의 염증 궤양은 물론 산성 역류 등 소화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으로 선전돼 왔다.




주스를 사용한 후에는 가능한 한 빨리 주스를 섭취해야 한다.


일단 주스를 만들면 영양가가 어느 정도 소실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주스를 며칠 동안 놓아두면, 당신은 많은 유익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지 못할 것이다.


어떤 주스든 만드는 즉시 마셔야 한다.




쓴맛을 상쇄하기 위해, 딸기, 오렌지 그리고 심지어 당근과 같은 달콤한 과일과 결합하라.


맛있는 주스를 만드는 훌륭한 레시피는 크랜베리, 블루베리, 딸기, 체리를 혼합한 것이다.


네 취향에 맞게 섞어라.




마이스팅 쥬스는 훌륭한 과일 주스를 만드는 훌륭한 쥬스다.


이러한 종류의 쥬커는 연마, 퓌레, 밀링과 같은 유사한 쥬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것을 허락하기도 한다.


이 기계들의 추가된 특징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다양한 주스와 디저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주스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여러분에게 매력적이지 않은 야채나 과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맛을 가리기 위해 다른 성분들을 사용하라.


이것은 당신이 가장 다양한 중요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해준다.


사과 주스는 주스의 훌륭한 베이스로,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많은 맛을 위장할 수 있다.




주싱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우리는 주싱을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생각하기를 바란다! 쥬커들을 위한 다양한 요리법이 있고, 여러분은 틀림없이 그것들을 일상에 포함시키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